달리기를 시작한 지 반년 정도 되어가네요. 제주 해안도로와 오름을 배경으로 달리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답니다. 사실 제주는 모든 곳이 절경이고 장관이라 어딜 달려도 좋아요. 지난 3월에는 국내에서 가장 큰 대회인 서울마라톤에 참가했는데,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게 되어 굉장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주LNG본부 관리부 박정환
선배들과 테니스를 함께 즐기고 있는데 서로 비슷한 실력이라서 더욱 박진감 넘치고 재미있어요. 같이 테니스를 하다 정신을 차려 보면 두 시간이 훌쩍 지나 있다니까요. 시간 가는 줄 모를 만큼 즐거워요. 작년엔 테린이 대회에 나갔는데 실력을 더 키워서 사내 대회에도 출전해 보려고요!
경기지역본부 안전부 길은미
사내 스피닝 동호회 ‘트리플에스’를 아시나요? 매주 화, 목요일 저녁 강사님과 함께 열혈 스피닝을 한답니다. 처음에는 너무 힘들었는데 꾸준히 할수록 체력이 좋아지는 것이 느껴져요. 흥겨운 음악에 맞춰 페달을 밟고 춤을 추면 스트레스가 싹 가신답니다! 어때요. 스피닝의 세계에 빠져 보고 싶지 않나요?
법무실 국내법무부 송승훈
요즘 푹 빠진 운동은 주짓수입니다. 꾸준히 한 지도 꽤 오래되었어요. 주짓수 대회에서 운이 좋게도 메달권에 들게 되었는데 얼마나 행복했던지 몰라요. 앞으로도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 꾸준히 실력을 연마할 예정입니다! 지켜봐 주세요~
서울지역본부 설비운영부 김하성
더울 때도 추울 때도,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우리의 골프 열정은 막을 수 없다! 비록 실력은 아직까지 ‘골린이’이지만, 회사 동료들과 함께 만드는 추억만으로도 값진 시간이라고 생각해요. 골프 덕분에 회사와 집에서 활력은 UP! 스트레스는 DOWN!
전북지역본부 설비보전부 이성일
통영 철인3종 경기에 참여해 무사히 완주에 성공했답니다. 철인3종 동호회에 가입해 꾸준히 연습을 했는데, 경기 출전은 처음이라 많이 긴장했거든요. 그런데 좋은 성적을 내게 되어 아주 큰 보람을 느꼈어요. 그간 힘들었던 연습 과정에 대한 보답을 받은 것 같아요.
신사업기획처 수소저장운송부 윤은영
컴파운드 양궁을 아시나요? 2028년 LA하계올림픽에서 정식종목이 될 예정인 이 스포츠가 바로 제 취미입니다. 훗날 양궁코치와 심판이 되기 위해 프로대회와 일반인 생활체육대회에 모두 참가 중이죠. 4년마다 열리는 아시아 태평양마스터게임이 오는 5월 국내에서 열리는데, 그때에도 태극마크를 달게 되었어요. 많이 응원해 주세요!
기술기획실 탄소중립환경부 신명호
2021년에 12월 로드 자전거에 입문해 지금까지 즐기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인천에서 출발해 부산까지 국토종주와 제주도 일주를 했어요. 우리나라에는 약 1,800km 인증을 받을 수 있는 자전거길이 있는데, 그중에서 900km 정도만 남겨두고 있어요. 올해는 남은 구간을 마무리하고 그랜드슬램 인증을 목표로 달릴 예정입니다!
서울지역본부 설비운영부 강택수
통영 사량도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내지향에서 출발해 지리산, 달바위봉, 가마봉, 옥녀봉, 사량면사무소 코스를 등반했는데 4시간 넘게 걸린 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아름다운 경치에 시간 가는 줄도, 힘든 줄도 몰랐답니다. 여러분도 꼭 한 번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제주LNG본부 관리부 이숙민
아내와 함께 탁구회에 가입했습니다. 탁구는 한 번 배우면 80세까지 즐길 수 있는 운동이라 하더군요. 그 말을 증명하듯 탁구회에는 70~80대 회원들이 많아요. 50대인 저는 귀여운 막내가 되었죠. 탁구를 치는 동안 웃음이 끊이지 않아요. 10년 이상의 구력을 가진 탁구회장님을 이긴 건 안 비밀~
서울지역본부 양주지사 이상훈
<KOGAS 웹진> 5월호 What’s ur에 참여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소개된 분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증정됩니다.
기프티콘은 6월 15일까지 발송됩니다.
(기프티콘 미발송 문의 ☎070-5069-9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