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관련 부서에서 근무하며 가장 바쁜 결산시즌을 잘 지내기 위해 직장인의 필수품인 영양제를 꼭 챙겨 먹어요. 그리고 담당자분들과 통화를 하는 업무가 잦아 목을 보호하기 위한 배도라지청을 챙겨 먹어요.
자산관리부 김혜원
제 자리에는 같이 일했거나 현재 일하고 있는 동료분들의 선물이 많습니다^^ 작은 기념품들을 보면서 입사 후의 추억들을 떠올리기도 하고 지칠 때면 힘을 받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 자리는 사무공간이자 추억공간입니다^^ 저에게는 여러 필수품이 많습니다~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총무처 노사협력부 조보미
저희집 강아지 사진을 넣는 머그컵이에요. 떨어져 있는 시간 동안 강아지 사진을 보면서 그리움을 달래곤 한답니다. 그리고 작년 생일 동기가 뽑아준 강아지 인형도 책상에 보관하고 있어요. 볼 때마다 귀여워서 기분이 좋고 동기가 있음에 힘이 납니다. 마지막은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를 책임져줄 가습기와 인공눈물! 가습기는 제가 좋아하는 겨울왕국의 올라프로 장만했습니다.
보안운영부 김예솔
사무실이 추워 담요를 사야 하나 하고 고민하는 저를 보고, 저희 라인 차장님께서 저를 위해 직접 인터뷰를 해주시고 담요를 받아 쿨하게 주셨습니다! 덕분에 겨울에 몸과 마음이 모두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노사협력부 전민주
저는 결산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제 책상은 회계부서 직원이라면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 할 계산기와 각종 회계 관련 책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 위에는 어릴 적 꿈이 파일럿이었던 저를 위해 부장님께서 선물해주신 멋진 비행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회계결산부 오현식
건조와의 전쟁으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펭수 가습기, 인공눈물, 입술보호제 3총사입니다! 그리고 환경을 생각하는 물병까지 갖추면 일할 준비는 끝이죠, 업무 효울성 때문에 듀얼모니터도 입사 이래 저와 항상 함께하고 있습니다^^
해외사업단 투자사업개발부 이규호
멘토링 활동을 하며 멘티들과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입니다. 힘들 때마다 이 사진을 보며 즐거웠던 기억을 떠올리고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그리고 건조한 사무실에서 수분 흡수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텀블러와 가습기도 있습니다.
융복합사업처 복합사업개발부 임갑석
그저 평범한 책상이지만 자랑하고 싶은 물건은 딱하나! 열세 살 아들이 만들어준 마우스패드입니다. 현장체험학습 나가서 엄마 선물이라며 예쁜 꽃누르미까지 넣고 언제나 즐겁고 행복하게 살라는 멘트까지! 아직 엄마한테는 아기 같은데 이럴 때 보면 다 큰 것 같습니다. 아들이 만들어 준 마우스 패드 위에서 오늘도 열심히 마우스 돌려 봅니다! 엄마 힘낼게^^ 사랑해~~
품질표준부 김지은
아주 저화질 가족사진인데요, 종일 보고 싶은 남편과 아들입니다. 보고는 싶지만 선명하게 잘 나온 컬러사진을 두면 계속 쳐다보게 되고 얼른 집에 가고 싶기만 해 일에 집중을 할 수가 없으니 대충 찍어 대충 올려뒀습니다.
통영기지본부 안전부 김지현 대리
작게는 다육이부터 크게는 고무나무와 금전수까지, 저의 초록 식물들입니다. PC 모니터 화면에 지친 눈의 피로 회복과 산소 공급을 책임지면서도 매일 조금씩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사무실 생활에 소소한 활력을 주는 고마운 존재들입니다.
마케팅기획처 발전영업부 이형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