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REVIEW
원 안 별표와 똑같이 생긴
별표를 아래쪽 그림에서 찾아
번호를 보내주세요.
응모 페이지에서 퀴즈 정답을 보내주시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응모 마감일은 매월 말일이며, 당첨 안내는 기재해주신 메일 주소로 알려드립니다.
1월호 독자 퀴즈 당첨자
hspark45@hotmail.com
ranchi@nate.com
pollen0514@naver.com
cherish_yuna@naver.com
cym3639@naver.com
kyuwan1@daum.net
whblue6120@naver.com
harrykewell10@hanmail.net
tjems774@naver.com
rlawjdrms369@naver.com
“
잠깐만 낮잠 좀 자고 올게그림 속 주인공은 일에 지쳐 잠깐 잠이 들었습니다. 빈 칸을 여러분의 상상으로 채워주세요.
재치 넘치는 답을 주신 분들을 선정해 선물을 드립니다.
QR코드를 통해 웹진 접속 후 글을 남겨주세요.
응모 마감일은 2월 28일입니다.
”
<KOGAS> 2021년 1월호를 읽고
<CODE 1>이 아름다운 사진도 있고,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라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인간의 호기심이나 탐구정신이 없었다면 지구는 지금처럼 발전하지 못했을 겁니다. 어디선가 굉장한 무엇인가가 알려지길 기다리고 있다는 칼 세이건의 말처럼 탐구하는 인간만이 계속 발전하리라 생각합니다.
danbee9310@naver.com
가스가 어떻게 생산되고 공급되는지 궁금한데 쉽게 설명해주는 칼럼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Jungsulim68@gmail.com
<CODE 4> ‘2021년을 기대해’를 읽으며 KOGAS인들은 어떠한 다짐을 했는지 알 수 있었어요. 특히 새해 가장 큰 소망 1위 재테크에 저도 공감했답니다. 올 한 해 시장의 흐름을 유심히 읽고, 꼭 재테크에 성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나 자신 파이팅! KOGAS인들도 파이팅!
qwert7915@naver.com
<에너지 탐험대> 괌 기사가 인상 깊었습니다. 태양광발전을 통해 에너지 자립을 시작하는 괌의 이야기와 더불어 우리나라 기업들이 진출할 예정이라는 사실도 알 수 있었네요. 앞으로 여러 나라에서 활약하는 우리 에너지 기업에 관한 이야기를 다뤄 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junb85@naver.com
<CODE 3> 한국가스공사의 국내 천연가스 공급사업을 가장 관심을 가지고 읽었습니다. 궁금했던 부분이 많이 해결되었습니다.
elen1026@naver.com